뉴스온넷시작페이로 설정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임실사람들김여화의임실이야기인터뷰이사람화재의 인물

최종편집:2020-02-17 오후 05:49:19

전체기사

임실사람들

김여화의임실이야기

인터뷰

이사람

화재의 인물

커뮤니티

독자투고

공지사항

직거래장터

자유게시판

편집회의실

뉴스 > 피플 > 이사람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2020년 4·15 총선]강동원 전 국회의원, 20대 총선 불출마 선언

망가져 버린 지난 12년 바로 세우기 위해 불출마 결단

2020년 01월 24일(금) 16:01 [임순남뉴스]

 

↑↑ 강동원 전 국회의원이 24일 오전 카카오톡 문자메세지를 통해 오는 4월 15일 치러지는 제20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위 사진은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 출마해 유세하는 모습이다.(사진 임순남뉴스=정영석기자

ⓒ 임순남뉴스

제19대 국회의원을 지내고 2018년 지방선거에서 남원시장에 출마해 낙선한 강동원 전 국회의원이 24일 오는 4월15일 치러지는 제21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강 전 의원은 이날 휴대전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저는 오늘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불출마를 선언합니다. 저의 결단은 남원을 새롭게 바꾸기 위함이며, 남원의 정치질서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소명의식의 결과입니다. 그동안 저에게 크나큰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지난 날 국회의원을 잘못 뽑아 남원이 완전히 망가졌던 고통의 상처를 기억한다. 그러나 지금 그들이 다시 나타나 혹세무민하고 있다. 참으로 반성도 없고, 양심도 없고, 뻔뻔하고 염치도 없습니다. 이러한 현실이 저의 불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소회를 전했다.

특히 강 전의원은 특히 "우리는 망가져 버린 통한의 지난 12년을 잊지 못합니다. 때문에 저의 불출마를 통해 남원의 정치판을 새롭게 갈아엎는 일이 남원 시민들게 진정으로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의 불출마가 한 알의 밀알이 돼 남원의 발전과 시민여러분께 꿈과 희망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강동원 전 의원의 휴대폰 카카오톡 불출마 선언 문자 메시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전 국회의원 강동원입니다. 즐거운 설날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은혜와 기쁨이 넘치시길 빕니다.

저는 오늘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불출마를 선언합니다. 저의 결단은 남원을 새롭게 바꾸기 위함이며, 남원의 정치질서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소명의식의 결과입니다. 그동안 저에게 크나큰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지난 날 국회의원을 잘못 뽑아 남원이 완전히 망가졌던 고통의 상처를 기억합니다. 그러나 지금 그들이 다시 나타나 혹세무민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반성도 없고, 양심도 없고, 뻔뻔하고 염치도 없습니다. 이러한 현실이 저의 불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망가져버린 통한의 지난 12년을 잊지 못합니다. 때문에 제가 불출마를 통해 남원의 정치판을 새롭게 갈아엎는 일이 남원시민께 진정으로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의 불출마가 한 알의 밀알이 되어 남원의 발전과 시민여러분께 꿈과 희망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저의 결단의 마음을 이해하시고 새롭게 도약하는 남원을 만들기 위해 함께 힘을 모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저의 정치행보는 시민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결행하겠습니다. 일평생 남원발전을 위해 헌신했던 저는 시민여러분만 바라보면서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23일

강동원 올림.

 worldag@hanmail.net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임순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순남뉴스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임순남뉴스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임실군, 옻 활용 지역전략식품 출시..

[21대 총선 예비후보]임순남지역 53..

남원소방서, 지리산 뱀사골 계곡서 ..

임실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 총력 ..

임실군,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대비 ..

순창군, 발효소스토굴 코로나바이러..

황숙주 순창군수, 인계 노동리 악취..

영화 '기생충' 전북 영화·관광 활..

[포커스]이용호 의원, '공공의대법'..

중소기업을 '전북의 별' 로 업그레..

최신뉴스

순천완주고속도로 완주방향 66k 사..  

임실군, 국가예산확보 및 공모사업..  

임실군, 수목 시비작업 마쳐  

임실군, 농민 공익수당 연 60만원 ..  

순창군, 청년실습농장 교육생 모집  

순창군, 발효 미생물 캐릭터 개발  

남원시, 조경 전문 관리자 기간제 ..  

남원시보건소, 산후건강관리 의료..  

[21대 총선]이용호 의원, 제21대 ..  

도내 전지역 대설특보 발효 중, 전..  

남원시, 개정된 축산법 시행에 선..  

남원시, 2020년 상반기 지역공동체..  

임실군, 국비 287억원 투입 재해예..  

임실군, 산불과 미세먼지 차단을 ..  

임실군 중기사 철조여래좌상 전라..  



인사말 - 매체소개 - 광고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기자회원 약관 - 구독신청

제호 : 임순남뉴스 / 사업자등록번호: 402-81-79696 / 주소: 전북 임실군 신덕면 불재로 657 / 발행·편집인: 김성수
mail: r6z@hotmail.fr / Tel: 063-643-2770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00051 / 등록년월일 : 2011년 04월 19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수
Copyright ⓒ주식회사 임순남뉴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